apache nifi 예제

또한 다른 식 내에 하나의 식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. 예를 들어 attr1 특성의 값을 attr2 특성값과 비교하려는 경우 다음 식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CRON 구동: CRON 구동 스케줄링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프로세서는 타이머 구동 스케줄링 모드와 유사하게 주기적으로 실행되도록 예약됩니다. 그러나 CRON 구동 모드는 구성의 복잡성을 증가시키지 않으면서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. CRON 기반 스케줄링 값은 6개의 필수 필드와 하나의 선택적 필드의 문자열로, 각각 공백으로 구분됩니다. 이러한 필드는 FlowFile 만료는 적시에 처리할 수 없는 데이터를 흐름에서 자동으로 제거할 수 있는 개념입니다. 예를 들어 데이터 볼륨이 원격 사이트로 전송될 수 있는 볼륨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. 이 경우 만료를 우선 순위 지정자와 함께 사용하여 우선 순위가 가장 높은 데이터를 먼저 처리한 다음 특정 기간(예: 1시간) 내에 처리할 수 없는 모든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. 만료 기간은 데이터가 NiFi 인스턴스에 입력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. 즉, 지정된 연결의 파일 만료가 `1시간`으로 설정되어 있고 1시간 동안 NiFi 인스턴스에 있었던 파일이 해당 연결에 도달하면 만료됩니다. 기본값 0초는 데이터가 만료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. `0초`가 아닌 파일 만료가 설정되면 연결 레이블에 작은 시계 아이콘이 표시되므로 캔버스의 흐름을 볼 때 DFM에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 NiFi의 다른 인스턴스 외에도 일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NiFi 인스턴스에서 데이터를 푸시하거나 수신하기 위해 사이트 간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예를 들어, NiFi는 NiFi의 루트 그룹 출력 포트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는 아파치 스톰 주푸트와 아파치 스파크 수신기를 제공합니다. 에서: 지난 5분 동안 모든 입력 포트를 통해 프로세스 그룹으로 전송된 FlowFiles 수입니다. 이 필드는 / → 지난 5분 동안 프로세스 그룹에 입력한 FlowFiles의 수이며, 해당 FlowFiles 콘텐츠의 총 크기이며 입력 포트 수입니다. 이 예제에서는 총 크기가 800KB이고 두 개의 입력 포트가 있는 프로세스 그룹에 8개의 FlowFiles가 입력되었습니다. 왼쪽 아래 모서리의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이러한 이벤트가 발생한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왼쪽과 오른쪽으로 슬라이딩하면 시스템에 대기 시간이 도입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시스템에서 프로세서의 동시 작업 수와 같은 더 많은 리소스를 제공해야 할 위치를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대부분의 대기 시간이 JOIN 이벤트에 의해 도입되었으며, 이 이벤트에서 더 많은 FlowFiles가 함께 결합되기를 기다리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 두 경우 모두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은 사용자가 기업의 운영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강력한 기능입니다.

Share on FacebookPin on Pinterest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TumblrShare on Google+Digg this